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농협상품권 사용처 어떻게 사용할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9. 5. 22:20

농협상품권 사용처

신선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장을 보러 농협을 방문하게 되면,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를 합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또는 키프트콘 그리고 문화상품권과 같은 농수산물 농협상품권이 생기게 되어 사용을 해야 되는 때가 오게 됩니다. 지인 또는 누군가로부터 선물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설, 추석 등의 명절에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상품권의 종류는 많겠지만, 농협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농협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농협상품권 관련이미지

일단, 농협상품권의 종류에는 지류인 종이상품권이 있습니다. 현재는 상단의 상품권으로 사용을 하며, 옛날 (구)종이상품권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오랜 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구)종이는 없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농협상품권 관련이미지

농협상품권 관련이미지


그리고 농협상품권은 농촌사랑상품권이라는 명칭으로 사용되는데 선물을 하기 위해 구입을 하실분들은 전국 농축협, 농협은행, 하나로마트 클럽에서 구매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개인과 법인 사이에 구매를 할 수 있는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농협상품권 관련이미지


농협상품권 사용처 사용안내로 아래와 같이 농협의 각 점포들이 있으니 참고하여 사용하면 좋습니다. 식자재 재료를 사용하는 곳 뿐만 아니라, 쇼핑몰, 패밀리 레스토랑과 같은 외식분야 그리고 체험마을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상품권 관련이미지

농협상품권 관련이미지


지류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좀 더 정확한 상세정보는 농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농협상품권 사용처 종류를 숙지하고 문화생활을 즐기는데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